Cocos란?

Cocos2D-X프로젝트는 다양한 플랫폼에 Cocos2d를 포팅시키고자 시작하였습니다.

Cocos2D-js로 웹게임을 개발하던가

Cocos2D-js-Binding Engine을 통해 네이티브게임 개발 까지 지원을 하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엔진입니다.


이렇듯 cocos안에서도 다양한 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www.cocos2d.org/#cocos2dx를 통해 툴을 다운 받으시면됩니다.


Cocos2D-js의 디렉토리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각폴더와 파일은 역할이 다 정해져있습니다.


다음으로는 Cocos2d-js 를 서버에서 실행시켜보겠습니다.

Node.js의 locally 웹서버를 사용하면 됩니다.

P4/cocos2d0html5-v2.2.3 폴더에서 locally웹서버를 실행시켜주시면됩니다.


또한 다른데모역시 살펴보시면 웹기반 coco2d로 게임을 개발한다는 것을 실감하실수 있습니다.

(실감만 하지마시고 제작을 해보셔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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