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피부가 깨끗하면 인상이 좋아보이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요즘엔 기초피부관리는 물론이고

피부화장에 남녀막론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 보니 피부에 문제가 발생해서

관심을 가지고 피부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화장품 시장이 자연스럽게 투자하는 분들이 많은데

KC마케팅에서는 화장품 마케팅에 대해 가장 대표적인 방법 2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화장품 키워드 선정

 

아무리 포스팅을 잘해서 최상단에 노출이 되도록 올렸으나, 키워드가 제대로 선정이 되지 않는다면 무의미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남자로션을 주력적인 상품으로 판다고 가정하였을 때, 남자로션이라는 단어나

남자화장품이라는 키워드가 최상단에 노출이 되어야 그것을 찾는 사람들이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화장품 이름을 키워드로 노출했다고 할 경우, 신규 고객이 어떻게 그 화장품의

이름을 알고 찾아볼 수가 있을까요?

이처럼, 키워드를 활용해 어떤 것을 주력으로 선정해야 할지를

가장 최우선적으로 결정하며, 마케팅 방법을 정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언론송출 광고로 브랜드 알리기

 

언론송출의 경우, 뉴스 기사 형태로 광고가 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포스팅과는 달리 뉴스라는 부분 때문에 신규고객들 시점에서 보기엔

이게 광고인지 진짜 뉴스로 나온건지 구분하지 못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포스팅에 대하여 신뢰감을 가질 수가 있으며, 뉴스의 형태이다보니

정보의 전달이 잘되므로 효과를 보기가 좋습니다. 또한, 언론송출은 키워드를

상단에 노출 시키기가 다른 마케팅 수단에 비해서 쉬운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뉴스 형태라는 점이 장점도 될 수 있으나 단점이 될 우려도 있습니다.

너무 직접적인 광고성 내용이라면 진행할 수가 없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너무 업체에 대해서 홍보를 진행한다거나 해당 제품을 주관적인 입장에서

좋은 제품이라는 식으로 어필을 한다면 매체사에서 임의 편집 및 반려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입지 다지기

 

광고 초반에는 소비자가 브랜드를 알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에게 노출이 되고 도달이 될 때까지, 브랜딩이 될 때까지는 꾸준하게 화장품 광고와 집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매체는

배너 광고, SNS 광고, 유튜브 광고, 검색 광고 등이 있습니다.

해당 광고들은 객층, 연령대, 성별 등을 선택하여

노출이 될 수 있게 해주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이에 KC마케팅은 화장품의 브랜드는 물론 사용 연령대, 검색어 등 연관되어 마케팅 광고가 가능한 부분을 고려하여 알맞은 마케팅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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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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