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과거에는 글이나 이미지로 표현을 하는 것이

대부분이였지만 최근에는 영상만큼 기억에 크게 남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바이럴 영상은 TV 광고는 기본, SNS에서 보이는 짧은 영상이나 많이들 사용하는

영상 플랫폼에 업로드되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습니다.

 

영상 하나가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한다면 그 영상은 입소문과 알고리즘을 타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제품이나 업체를 알릴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이 되어줍니다.

 

KC마케팅에서는 파급력이 큰 바이럴 영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럴 영상

 

다양한 영상 중에서도 바이럴 영상의 장점이라면 오래 기억에 남으며 활용도가 높은 영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광고의 트렌드라 하면 너무 많은 내용이 들어간 것보다는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내용 전달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영상미디어입니다.

아울러 바이럴 영상은 한 장의 이미지나 텍스트가 아닌 수시로 바뀌는 프레임에 시선을 뺏기고,

이미지라면 5초 정도 머무는 광고 체류 시간을

15초, 30초로 늘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콘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영상이라도 전문적으로 제작하여 파급효과 UP

 

앞서 바이럴 영상은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소위 임팩트가 있지요.

이러한 점 덕분에 마케팅에서 큰 효과를 보고 있는 만큼 이같은 파워를 영상에서 담아내려면

기획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KC마케팅에서는 이러한 촬영전문가와 함께 하여 어떻게 영상을 만들어야

제품에 대한 정보가 쉽게 퍼져나가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연구 또 연구하여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합니다.

 

이어서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플랫폼의 순위라던지,

플랫폼별로 제작해야 하는 영상의 방식을 달리해야 한다는 것에 대한 이해도로

한 가지의 계획에서 플랫폼에 알맞는 바이럴 영상을 바로 맞춰서 배포할 수 있도록 합니다.

KC마케팅의 빠르고 적절한 바이럴 영상 제작을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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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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