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제품이나 상품 등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이미지의 활용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통신의 발달로 사람들이 영상위주의 미디어를 소비하면서 더욱 필요가 아닌 필수가 되가고 있습니다.

마케팅을 하고자 하면 트렌드에 밝아야 하는 만큼 동영상 촬영에 대한 내용을 KC마케팅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스마트폰, DSLR 혹은 미러리스 카메라를 기본으로 하여 흔히 고프로라고 부르는 액션캠, 웹캠 등을 이용해서 제작합니다. 거기에 상황에 따라 삼각대, 짐벌, 핀마이크 그리고 스탠드 마이크, LED 조명, 반사판 등을 사용하면 퀄리티가 더 상승합니다.

 

보통 촬영을 시작한다고 하면 스마트폰에서부터 촬영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의 특성상 배터리의 충전 문제와 용량의 추가확보를 진행한다면 매끈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화질 설정은 FHD 혹은 4K로 설정해두는것을 추천드리며, 유튜브용이라면 FHD면 족합니다. 프레임은 영화 스타일로 하려면 24fps, 기본은 30fps,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60fps로 프레임을 설정하시면 좋습니다. 격자선을 설정해서 수평 구도를 맞추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외에도 보다 고퀄리티의 영상을 얻고자 DSLR 카메라를 활용하여 촬영을 진행합니다.

해당 카메라는 구매가에 비해 성능이 높다는 이유로 전문가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DSLR 카메라는 렌즈를 활용 가능하여 화각을 넓히거나 어안 혹은 PC/TS 등의 특수한 타입을 착용하면 특이한 미장센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판형이 화질과 동등한 것이 아니라서 화소 수를 맞추기 위한 프로세서와 프로세싱 알고리즘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픽셀 비닝이나 스키핑 혹은 라인 스키핑 등을 통해서 커버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동영상촬영장비 중에서

기본적이면서도 흔히 사용되는 두 가지를 다루어보았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기기를 이용해서 원하는 미장센을 표현하시길 KC마케팅에서 바라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