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전에는 오프라인에서 있었던 일들이 온라인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대부분이였다면,

이제는 온라인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도리어 오프라인에서 큰 영향을 주기도 하는 등

온라인의 영향력이 커진만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 한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활용 마케팅

 

인터넷도 시대에 따라 큰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초창기에는 야후 또는 라이코스 등의 외국 자본 포털 사이트의 점유율이 높았지만

근래에는 네이버가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곧 노출광고를 위한 장으로 연결되었으며

네이버 포털 첫 화면에 나오는 이미지, 배너, 각종 영상이 모두 광고의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국내 포털 사이트 1위답게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기 때문에

그 강력한 광고 효과를 기대하여 네이버 광고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같이 포털 사이트는 특정한 것을 검색하기 위한 목절 말고도

뉴스 및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들어가게되는 포털 사이트이다보니,

접속하는 사람들과 형태에 따라서 필요한 빅데이터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빅데이터의 내용은 주로 지역,연령, 성별 등에 따라서 그 타겟층을 설정한 상태에서

광고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보다 구매전환율이 높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이렇듯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의 활용은 특정 지방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람에게

그 지역에 새로 생긴 매장등에 대한 정보가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지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은 물론이고 진행할 수 있는 방식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장형과 성과형이 있는데, 말그대로 보장형 CPM 입찰방식은 노출수 등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어 안정적이지만,

당연히 진행하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그에 비해서 성과형 CPC 입찰방식은 노출되는 수가 상대적으로 적고,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는 점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마치 성과형이 괜히 효과가 떨어지는 것 같아 보일 수 있지만

타겟층, 광고하고자 하는 제품군 등에 따라서 보다 효과적일수있으며, 비교적 합리적이라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같은 네이버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노출 광고에 대한 형식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클라이언트님이 광고하고자 하는 부분이 있다면 KC마케팅과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 후 알맞은 광고형태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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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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