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키워드의 중요성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고, 접했으리라 짐작합니다.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키워드가 아주 중요한데,

 

글을 꾸준히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저 '많이' 쓰는 것보다 '어떻게 잘' 쓰느냐가 중요하지요.

이번에는 효과적인 키워드를 찾기 위해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 네이버 키워드 도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의 광고를 쉽게 만드는 네이버 키워드 도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광고]에 미리 가입을 해두어야 합니다.

네이버 광고는 검색 광고를 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파워링크 등이 대표적인 검색 광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는 사업자로 가입하면 되고, 일반 블로거일 경우에는 개인 광고주로 무료로 가입진행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에는 월간 검색수, 클릭수, 경쟁 정도와 노출 광고수까지 함께 보이는 빅데이터 기반의 정보이기 때문에 많은 범위에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키워드의 보다 심층적인 이해로 홍보효과 UP

 

특정한 제품명으로 키워드 성공률이 업되지만 그 옆에 추천, 가격, 비용, 장단점 등 다양한 것들을 함께 붙여서 키워드를 만듦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것이 키워드 마케팅의 기본적인 응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특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네이버에 검색을 하게 되는데, 이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특정한 단어를 검색하느냐를 수치화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방법을 활용하기 좋은 점은 각종 연관 키워드를 함께 검색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그 활용 범위를 늘린다는 것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검색되는 수를 별도로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월평균 클릭수 등을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활용 매체에 따라서 조금씩 활용해야 하는 정보는 달라질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네이버 키워드 도구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기회를 넓혀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활용과 네이버의 키워드 도구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