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키워드를 이용한 홍보는 일반인들도 자신의 블로그나 SNS을 알리기 위해 키워드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을정도로

보편적인 홍보방법 중 하나로 굳어졌습니다.

 

물론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계시고 있다면

대부분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큰 관심을 두고 지금 이 순간에도

어떤 키워드로 작업해야 홍보가 더 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모두가 고심하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키워드 광고 알아두기

 

일반적으로 클릭하여 방문이 이루어지는 경우에 대해서만 지불이 이루어지고 있어 효율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사정에 맞게 조정이 가능해 홍보 자금이 적은 분들도 이용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기에 전략 설정이 필요합니다.

키워드를 이용한 광고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자 사용 가능한 상품이나 노출이 되는 카테고리의 특징,

주로 이용하는 타깃층이 다르니 업종과 브랜드에 유리한 곳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한국에서 압도적인 사용량 1위를 가지고 있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는

클릭하면 홍보비를 부담하는 CPC 상품이 주로 이용되고 있으며,

그 외에 브랜드 검색에 용이한 CPM 상품도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블로그나 기사보다 상단에 노출이 되는 파워링크, 비즈 사이트,

그리고 쇼핑 검색, 브랜드 검색 등의 유형이 있으며

노출 빈도와 클릭수가 높아 파워링크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설정과 적정한 입찰가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클릭당 입찰가에 따라서 상위 노출이 되는 순위가 정해지게 되며,

다만 비용 부담이 지나치지 않도록 적당한 순위를 잘 맞춰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또 합리적인 조건으로 광고를 운용하기 위해서는

핵심적인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분야, 제품군, 특정 브랜드 순으로 검색과 구매가 이루어지는데요.

각 단계마다 효과가 높은 검색어를 추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같은 다양한 키워드를 정하고 구매하는 것에 대해 부담감과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KC마케팅에서 알맞는 키워드 선정 및 홍보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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