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네이버는 한국 인터넷 포털 서비스 사용자 1위를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포털이란 관문이라는 의미이며,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할 때 기본적으로 지나가는 사이트입니다.

유저들이 일반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흔히 인터넷하면 바로 떠오르는 이미지입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반드시 거쳐가게 되는

포털 사이트의 광고는 상당한 효과를 낼 수 있어

클라이언트님들이 선호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KC마케팅에서는 네이버의 광고 시스템을 살피면서

알맞은 광고방법을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네이버 검색 광고

 

검색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해당 시스템을 통해서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이 가능한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자 노출되는 범위나 특징, 타깃에 차이가 있어

진행 전에 업종이나 상품의 특징에 따라 고려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특정한 키워드를 검색한 경우에 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을 원한다면 대표적으로 파워링크가 있습니다.

이는 통합 검색 페이지가 아닌 블로그나 카페 등의 다른 영역에서도 해당 사이트를 보여줄 수 있어 광고에 큰 역할을 해줍니다.

 

키워드를 찾았을 때 먼저 보였으면 하는 영역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쇼핑 탭 상단에 제품이 노출되는 것은 쇼핑 검색광고를 이용하면,

상품의 종류나 제품군이 검색어라면 파워링크 바로 아래 드러나 상품의 광고가 용이해집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노출이 가능

 

네이버 검색창에서 검색 후에 보면

통합, VIEW, 이미지 등 대분류 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블로그, 카페 등에서도 해당 부분을 검색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확장 소재 이미지를 등록해 시각적으로 확실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따로 설명을 드리자면, 이미지 확장소재는 광고문구 옆에 함께 출력되는 작은 이미지를 말하며

미리 확장소재로 등록한 이미지를 함께 노출 시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네이버 검색의 매커니즘을 파악하는것은 물론

확장소재의 활용, 순위노출, 상위노출이 될 수 있도록

알맞은 광고작업 및 가이드에 알맞은 원고와 이미지 제작을 진행하여

광고효과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으면서 내 상품의 특징이 보이는 키워드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필요하며

이 비용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되고 업체 간의 경쟁이 치열한 편인만큼

합리적이고 정확한 집행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