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무언가를 널리 알리고자 하는 것을 홍보라고 합니다.

이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알려드리자면

키워드와 콘텐츠입니다.

 

콘텐츠는 어떤 미디어의 내용물을 말하며, 키워드는 특정한 내용이 들어 있는 정보를 찾기 위하여 사용하는 단어나 기호를 말합니다.

즉 주가 되는 단어와 그에 알맞은 글, 그림 또는 영상이 있어야

홍보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맞추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제품을 공개하는 이유는

기업이 만든 콘텐츠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키워드만 늘리는 것은 의미가 없고,

키워드를 늘리기에 앞서 많은 키워드를

확보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기업은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하고 많은 키워드를 보유하면

그에 비례해서 제품이 보여지는 빈도도 늘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고객이 왜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모른다면

아무리 괜찮은 홍보대행사를 활용한다고 해도

유입까지 연결하기 어렵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키워드 이면에 숨어 있는 고객의 니즈를

기업과 홍보대행사가 읽어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실시간 트렌드 및 이슈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여 컨텐츠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으며,

고객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른 노출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고객과 제품을

연결해 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만큼,

고객에게 제품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얼마나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하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 키워드를 파악하고 늘리는 끊임없는 마케팅적 연구와 진행 경험으로 다져진

KC마케팅에서 지금 마케팅 대행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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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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