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기업 또는 자영업으로 생계를 이어가면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홍보도 중요하지만
소속된 회사 또는 브랜드의 홍보도 매우 필요합니다.
이같이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브랜드마케팅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KC마케팅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나 홍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좋은 인상을 심어 주고자 펼치는 마케팅 전략을 뜻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마케팅 방법으로
회사와 제품 및 서비스를 브랜딩 합니다.
다만 브랜드마케팅은 기획 활동이 메인이기 때문에
매출 증대가 목적인 기업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마케팅입니다.
이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함께 진행하여 매출 효과를 함께 잡을 수 있는데,
예를 들자면 할인쿠폰, 1+1 행사 등
고객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만한 요소를 제공하여
어플 가입 및 실행까지 이어지도록
행동을 유도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이와같이 브랜드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내어
브랜드마케팅과 퍼포먼스마케팅 광고를 함께
진행하였을 때 더 큰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사실!
브랜드마케팅과 퍼포먼스마케팅으로
시너지를 발휘하며 더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대행사 KC마케팅에서
핵심적이고 공감 갈 만한 스토리를 만들어내어
브랜드 인지도도 높이고 매출도 상승시켜 드립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워드 선정 노하우로 빠른 고객 유치 성공하기 (0) | 2022.10.12 |
---|---|
콘텐츠 마케팅의 올바른 진행과 적용 알기 (0) | 2022.10.12 |
병원에 적합한 바이럴 마케팅 시작하세요 (0) | 2022.10.11 |
성공을 위한 KC마케팅의 마케팅 전략 (0) | 2022.10.11 |
광고를 위한 대행사, KC마케팅으로 선택하세요 (0) | 2022.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