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인터넷은 사람과의 연결을, 연결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쉽게 퍼지게 만들게 되면서
마케팅에서 새로운 바람이 불게 되었습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게 되면서 아예 바이럴 마케팅이라 이름을 붙이게 됩니다.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은 네티즌들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으로,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같은 방법으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 분야가 바로 병원의 바이럴마케팅입니다.
병원, 이제 홍보로 매출을 잡아야 합니다.
많은 선택지를 두고 환자들은 간단한 진료만 보려고 해도
어느 병원을 갈까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고 가는 시대입니다.
이렇게 되니 비용이 커지는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등은
더더욱 주위 사람들의 후기나 인터넷 상에서 검색을 통해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병원을 결정하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수많은 병원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진료만 잘하면 되던 예전은 이제 완전히 끝났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병원에서
병원바이럴마케팅을 시작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필수적인 병원 바이럴 마케팅
물론 치료를 잘 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서
내원객이 늘 확률은 꽤 있지만,
입소문은 한정적이고 범위가 좁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장점을 널리 알리고 퍼뜨리려면 더이상
자발적인 입소문 만으로는 어려운 무한경쟁시대이니만큼
그래서 병원바이럴마케팅이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를 인지하고 병원바이럴마케팅을 시작하려는 원장님들께서
막막해 하시는 부분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지 하는 부분임을 KC마케팅에서는 통감하고 있습니다.
병원이라는 특성상 제약도 많고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무 곳에나 맡길 수는 없는만큼,
많은 경험을 통해 병원바이럴마케팅 노하우가 쌓인 곳,
다른 병원과 차별화된 장점을 어필해 줄 수 있는 곳,
믿을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대행사 KC마케팅이 있으니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 마케팅의 올바른 진행과 적용 알기 (0) | 2022.10.12 |
---|---|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위한 KC마케팅의 전략 (1) | 2022.10.11 |
성공을 위한 KC마케팅의 마케팅 전략 (0) | 2022.10.11 |
광고를 위한 대행사, KC마케팅으로 선택하세요 (0) | 2022.10.10 |
코로나 유행에서 최적의 마케팅 효과, SNS마케팅 (0) | 2022.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