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광고는 다양하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 종류를 헤아리기 힘들지만 TV 광고, 인터넷 광고, 미디어 광고 등 시대가 급변하면서

새로운 문물이 튀어나오고 사람들은 편안함에 갇혀

적응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 눈에 들어오는 광고배너는

온라인에서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배너 광고

 

온라인 광고 방법 중에서 온라인 배너광고는

팝업을 이용해 광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웹서핑을 하면서 사이트에 접속할 때

다양한 이미지의 팝업 광고들을 보셨으리라 짐작합니다.

사람들이 팝업으로 뜬 배너를 클릭한다면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바로 연결되게 되는데,

온라인 배너 광고에서도 두 가지 종류로 갈리게 됩니다.

 

이미지형 배너와 동영상 배너로 나눌 수 있으며

이미지배너는 웹사이트에 이미지형태로 노출되는 광고로

자연스럽게 유저들의 클릭을 유도하여 관심있는 고객들을 유입하거나

구매를 증대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데요.

 

확실히 시각적인 효과로 클릭율도 높고 바로 클릭하여 넘어오는 분들이

해당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기도 합니다.

타겟팅 마케팅과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배너 광고

 

보통 이런 광고들은 타겟팅 방식에 따라 많이 진행되는데,

어떤 타겟에 맞춰 광고를 하느냐에 따라서도 굉장히 많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어서 리타게팅광고는 광고주의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탈한

유저에게 광고주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노출 시켜주는 방식으로

쿠키정보가 입력이 되어서 다시한번 보여주게 되는 형태입니다.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해 기업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상승시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 방식으로

명확한 목적을 보다 확실하게 보여주는 광고를 진행하게 됩니다.

 

KC마케팅에서의 내용과 디자인을 갖춘 배너제작을 시작하는 것이

바로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가장 필요한 광고가 아닐까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