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2007년 애플이 자사의 첫 스마트폰 아이폰을 출시하였고
이어서 2009~2011년까지 삼성을 비롯해 블랙베리 등 스마트폰 격동기가 지나가면서
사회에서도 점점 스마트폰의 사용이 대중화 되면서 생활에 새로운 지평이 열렸습니다.
손 안의 작은 컴퓨터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인터넷에 상시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광고에서도 큰 격변이 일어나면서
모바일 광고의 시대가 넓어졌습니다.
이에 KC마케팅에서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하고자
트렌드를 고려하면서도 아이폰 및 갤럭시 환경에 알맞은 모바일 광고의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활용 광고 01 배너 광고
시대가 발전하면서 스마트폰의 그래픽 발전으로 노출도 쉬워지면서
실제로 많이 활용하는 광고법으로 꼽히는것이 배너 광고입니다.
현재도 모바일광고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광고 유형으로 시간과 개발 부담이 덜 들고,
영역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활용 광고 02 인터스티셜 광고
이어서 인터스티셜 광고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전면 광고라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앱 내 전환 포인트나
앱 시작과 종료 시점에 보여지게 됩니다.
모바일광고 중 가장 큰 사이즈라고 할 수 있으며
유저의 주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활용 광고 03 네이티브 광고
네이티브 광고는 소비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는 가장 자연스러운 광고 형태로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광고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로 SNS를 활용합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높아지면서
SNS채널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고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광고 유형입니다.
KC마케팅과 함께 대표적인 모바일 광고의 유형 3가지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적절한 유형의 광고를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같이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하고자 하는 상품에 따라 적용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이와같은 부분을 제시하고 해결하는 KC마케팅에서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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