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를 뒤흔든 전염병인 코로나 바이러스는

19년도 발생 이후로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한 직·간접적 피해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연이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그에 따른 집콕 생활이 이어지면서

우리는 일상의 다양한 일들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며

디지털 사회로의 진입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습니다.

 

비대면과 온택트의 시대

 

온택트(On+Contact)라는 새로운 흐름이 등장하게 되면서

온라인을 통해 외부활동을 이어가는 방식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는 지금입니다.

 

기존의 언택트는 사람을 대면하지 않고

물건을 사고 파는 유통부문에 집중했지만

코로나 이후 '온택트'가 새롭게 등장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등

온라인으로 외부와 연결 및 각종 활동을 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중심의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가 사라져도 온택트는 계속될 확률이 높아

온라인대행사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KC마케팅코로나 대비 온택트 마케팅

 

KC마케팅에서는 비대면 마케팅을 위한

고객맞춤 모바일컨텐츠와 고객접점 찾기를

성공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비자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블로그 및 SNS에 특화된 콘텐츠를 활용

소비자와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소비자와 공유하며 깊은 유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하여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클라이언트님과 함께 성공하는 마케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