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뷰티 시장을 보면 입술 뷰티 제품의 매출은 감소했지만
마스카라, 아이글리터 등의 아이뷰티의 매출은 상승하였습니다.
아울러 기초 라인에서도 매출상승이 뚜렷하게 보였는데
이는 장기화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자연스런 현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 뿐만이 아니더라도 사계절이 극명하게 다른 한국 기후 특성상
피부컨디션도 이에 따라 변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를 보완하고자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이런 시국에 알맞은 화장품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화장품 광고, 어떻게 할까요?
요즘에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이 굉장히 크게 발전하면서 온라인 광고 없이는 도저히
매출을 유지하기가 힘든 실정이 됐습니다. 그만큼 온라인 광고가 얼마나 제대로 됐는지에
따라 회사의 인지도의 큰 차이가 발생하는 차이에도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화장품광고는 어떻게 해야 온라인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내 제품을 언급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필요한 사람들에게 내 제품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이것을 타겟 마케팅이라 합니다.
타겟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사람들에게 노출 되어야 하는데
이같은 부분을 해결하는것이 바로 키워드의 선정입니다.
키워드는 데이터를 검색할 때에, 특정한 내용이 들어 있는 정보를 찾기 위하여 사용하는 단어나 기호라는 의미로
이것을 잘 선정하는 것이 가장 첫번째 과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의 키워드 노출을 타겟에 맞춰 마케팅
키워드를 노출 시키는 방법은 블로그가 있고,
언론송출, 지식인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간단하게 하는 방법은 언론송출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블로그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언론송출을 먼저 설명 드리자면
뉴스처럼 제품에 대한 홍보를 발행해 기사화
시키는 과정을 뜻합니다.
이와 같은 방법은 뉴스처럼 게시가 되기 때문에,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해당 기사를 접한다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신뢰감을 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적용합니다.
언론송출을 위한 원고는 언론사의 까다로운 가이드라인에 따라 작성되어야 하는데,
이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느껴 도중에 포기하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이런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클라이언트님을 위해 KC마케팅에서는
제품의 홍보 방향을 원하는 방향으로 얼마든지 조정하여 알맞은 방법의 마케팅으로 홍보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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