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연일 계속되는 큰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큰 위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모여야 할 공연·전시 전체에 큰 타격을 받으면서

서울의 대학로 등 소극장은 물론 대형 극장에서도 크나큰 손실을 보는 것이 실시간으로 일어나고 있는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케팅의 힘이 더욱 필요할 수 밖에 없는만큼

KC마케팅과 함께 전시회에 알맞은 홍보마케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타겟을 집중하여 큰 효과를 노릴 수 있는 방법으로 접근

 

기본적으로 전시회나 박람회의 홍보는 지면광고와

포스터, 현수막, 등 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를 가장 많이 생각하시게 됩니다.

물론 온라인 홍보도 많이 진행하게되지만 타겟의 잘못된 설정으로

제대로 된 홍보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합니다.

 

이에 KC마케팅에서는 타겟에 알맞으면서도 광고의 거부감이 없도록 하기위해

카페, SNS 등에 침투하여 진행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여

전시 및 공연 커뮤니티 및 카페, 블로그를 통해

알맞은 원고 및 이미지 제작으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합리적인 노출마케팅으로 거부감없는 마케팅

 

단순히 노출만을 강조했던 이전 세대의 광고 방식과는

달리 작금의 소비자들은 기본적으로 모든 홍보성 게시물에 대해

의심하기 때문에 실제로 자신에 이득을 줄 수 있는 컨텐츠 만을 골라서 수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박람회에 자신에 이득을 줄 수 있는 브랜드들이, 또 단체들이 나오는지,

혹은 특정 브랜드들의 신규 재화들이 자신에 이익을 줄 수 있는지 등

이익이 될 수 있는 내용만을 편취하기 때문에

특히 다양한 타겟 계층을 대상으로 열리는

박람회의 경우, 커뮤니티, 등에 따라 중심을 두는 재화나 컨텐츠를 달리해야 합니다.

 

KC마케팅에서는 타겟에 따른 이미지와 원고 제작으로

거부감 없이 수용 가능한 광고로 클라이언트님에게는 만족할 만한 홍보효과와

소비하고 보는 입장에서는 기억에 남는 광고로 남을 수 있도록 하여

서로가 만족하는 광고마케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서로가 위기를 넘기는 이때,

다같이 이 위기를 극복해 나중에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