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한국사람이라면 적어도 2년에 한번씩은 건강검진을 받고 그 결과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것을 통해 내 몸에 어떤 일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
대부분이 지병이나 부족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고심을 거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구매하여 섭취하는 분들이 있는데
KC마케팅에서는 이에 관련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의 관심도의 증가
건강기능식품이란 인체에 유용한 성분이나 원료를 제조하고 가공한 식품으로
인체의 구조 및 기능에 대하여 영양소를 조절하거나 생리학적 작용 등과 같은
보건 용도에 유용한 효과를 얻을 목적으로 제조되는 것입니다.
또한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건강에 대해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음식, 과일로 건강을 챙기기 보다는 한 번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까운 주변을 살피면
오메가3, 루테인 등 혈액순환이나 눈 건강을 위해 따로 챙겨먹는
분들이 매우 많은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하듯 큰 수요가 기대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그만큼
경쟁이 매우 치열한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상황 속에서 어떻게 건강기능식품광고를 해야지만
마케팅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을까요?
신뢰를 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근래에는 인터넷이 일상 생활에 아주 잘 녹아있습니다. 불현듯 드는 궁금증을
손 안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마케팅에서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의 온라인 마케팅 방법 중 하나로 대표적으로는
신뢰성이 있는 언론송출을 하여
글을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언론송출하여 글을 올리는 건 다른 온라인 마케팅 방법보다는
상단 노출의 확률이 높지만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잘 고려해서 글을 올려야 합니다.
상단에 노출이 쉽게 잘 되려면
먼저 키워드 선정을 잘 되어야 합니다.
키워드는 기업의 제품 정보만이 아닌
포괄적인 내용을 검색해도 그 기사가 뜰 수 있고
볼 수 있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 외에도 언론송출을 위해서는 언론사 및 포털의 기준에 따라 작성된 원고이어야 하며,
블로그 노출은 상당한 시간을 들여야 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님이 직접 이와 같은 과정을 소화하는데
어려움과 막막함이 앞서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KC마케팅에서는 복잡하고 어려운 건강기능 식품의 홍보를 클라이언트님과 맞추면서
키워드 잡는 것 부터 글 작성, 편집, 컨펌, 발행까지
모든 걸 대신 진행하여 이와같은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물고 싶은 집을 알리는 아파트 분양의 광고마케팅 (0) | 2022.10.03 |
---|---|
합리적으로 성공하는 박람회 홍보 마케팅 알기 (0) | 2022.10.03 |
차별화된 맞춤 광고로 노출하는 한의원 광고 (0) | 2022.10.02 |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학원 홍보효과 (0) | 2022.10.02 |
효과적인 제품홍보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0) | 2022.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