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계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최근 개인사업자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소자본창업이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제품 홍보 방식들도 천차만별인데,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시대 흐름에 따른 광고 방식의 변화로 인한 대표적인 흐름이며

최근 각광받는 방식으로서 선호받는 미디어 형태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옳겨오는 홍보의 물결

 

우리 머리 속의 광고를 떠올리자면 TV, 신문등을 생각하게 되지만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광고방식으로는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의 광고입니다.

2010년대를 지나면서 컴퓨터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폭발적으로 늘면서

해당 기기에 알맞은 컨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광고또한 알맞게 변해왔습니다.

 

온라인 광고가 오프라인과 큰 차이를 보이는 건

바로 멀티미디어 표현이 가능하단 점입니다.

동영상으로 소리와 움직임을 선보이고

GIF로 짧은 영상도 제작 가능합니다.

 

이같이 표현방식이 다양화될수록

사람들은 호기심을 보이고 각인되기도 쉬워

현재 대부분이 광고를 진행한다면 영상과 소리가

조합된 멀티미디어 광고를 제작하게 됩니다.

셀프 마케팅에서 전문 마케팅 업체 대행으로 확실한 홍보효과

 

이와같이 기업 또는 제품의 홍보를 위해서

알맞은 홍보법을 고심하여 직접 마케팅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어려운 점은 홍보를 위한 키워드나 중심을 잡고 진행할 명확할 무언가를 잡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에 ​KC마케팅에서는 검색 후 노출이 될 수 있도록

하는 키워드 상위노출부터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 너무 심하게 경쟁이 붙은 키워드가 아닌 이상 상위 노출이 크게 어렵진 않아 홍보효과를 볼 수 있는데에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키워드만 잘 잡히게 된다면 일반 포스팅은

물론 신문기사 등에서도 노출 될 수 있는 확률이 커져

소비자들로 하여금 신뢰감을 얻어 브랜드의 고급화와 신뢰성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