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포털(Portal)은 현관문이라는 의미로,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할 때

기본적으로 거쳐 가도록 만들어진 사이트를 일컫습니다.

유저들이 일반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흔히 인터넷 하면 바로 떠오르는 사이트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라면 네이버나 다음, 해외에서는 구글을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사람이라면 네이버의 사용량이 압도적인데, 그만큼 네이버에서 노출되면 폭발적인 관심 및 홍보에 큰 도움이 되는만큼

네이버를 통해 광고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네이버를 통한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광고

 

네이버에 노출 시켜서 광고하는 것 자체를

보통 네이버 광고라고 생각하시지만, 맞으면서도 조금 다릅니다.

네이버 광고에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으며,

간단하게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노출되는 뷰탭, 뉴스탭에 노출되는

언론송출, 지식인 등 방법을 찾자면 무궁무진하게 있습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광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잘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네이버광고의 효과를 제대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노출 순위가 중요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려 검색했을때 최상단에 내가 올린 글이 노출이 되어야만 합니다.

 

KC마케팅네이버 광고

그렇다고 글만 올린다고 해서 무조건 상단에 올라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난이도가 굉장히 높다고 할 수 있죠. 상단 노출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노하우가 필요하고 네이버의 기본적인 시스템 자체를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시장의 빠른 흐름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셨다면,

여러분은 지금 KC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계신 것 입니다.

온라인광고 매체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이 뒷받침 될 때 비로소 성공이 보이는 것이라고 KC는 자신합니다.

기존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거품을 제거하고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