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스마트폰을 안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빠른 디지털화시대가 된 지금

오프라인 광고는 물론 온라인광고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하기 위해 앱을 열거나,

SNS를 할 때에도 배너나 또는 광고성 계정으로 반드시 광고를 보게 됩니다.

 

이는 모든 분야에서 적용될 수 있지만, 앱의 사용자 특성 및 검색어를 이용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데, 병원 홍보를 위한 작업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병원마케팅

 

병원마케팅에서는 병원에서 주로 치료하는 병명 또는 질환을

주제로 키워드를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질환 또는 병으로 검색했을때 병원이 노출될 수 있다면

그 병원에 방문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그게 가장 최우선이며 그 이후에는

지역명 또는 시술에 대한 부분으로 키워드를 잡아나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후에 지역과 주 고객층, 나이대,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 광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되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기본적인 분석과 그에 맞는 전략을 세워

병원 상황과 가장 잘 맞는 마케팅 방법을

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KC마케팅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은 타 직업군과 비슷하게

꾸준한 브랜드 블로그의 포스팅 업로드 및 SNS가 주가 될 수 있지만

보다 더 많은 유입을 위해 검색어순위노출과 언론송출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언론송출의 경우 한번 기사를 발행하면

그 기사에 문제가 있거나 특이사항이 발생하지 않는 이상

영구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키워드 노출 뿐만

아니라 브랜드 홍보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언론송출은 원고 작성 가이드가 필요하며,

홍보는 물론 이로운 의학적 정보가 함께 정돈되어 작성되어야만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칼럼형식으로 작성해야 하는데,

키워드로 잡은 질병에 대한 언급을 하고 이런 질병은

어떻게 치료하고 어떤걸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흐름으로 잡고 작성하는 것이 반려 없이 진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검색어순위노출과 언론송출의 두 부분을 고려하여

작성하고자 하는 주제에 대해 이해도 높게 작성하여

마케팅하고자 하는 클라이언트 병원과 함께 검수하여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해당 원고로 병원에 대한 신뢰감을 가질 수 있으며,

언론사의 특징인 객관적인 사실을 보도해야 하는 부분을

만족시키는 원고는 물론 알맞은 광고컨텐츠로 병원마케팅을 책임지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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