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세계적인 확산은 물론 사람과의 접촉을 자연스럽게 꺼리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계획되었던 행사는 물론 전시·공연·박람회 등

대중을 위해, 대중을 위한 서비스에 큰 타격을 입으면서

어렵게 마련한 자리가 무산되고 마는 안타까운 부분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박람회의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람회를 진행하신다면 마케팅을 필수로 해야

많은 인구들을 유입 시킬 수 있는 것이 당연합니다.

박람회를 당장 네이버에서 검색한다면 진행하고 있는 박람회나

사전등록이 가능한 박람회를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상단의 파워링크로 박람회와 관련된 다양한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같이 박람회는 물론이고 관련된 부분의 광고가 치열해지면서 마케팅에 대해 보다 심사숙고하여 진행해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KC마케팅은 이와같은 부분을 고려하여

클라이어트님께 언론 송출과 블로그의 마케팅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박람회의 전체적인 정보를 받아, 언론송출의

특정 가이드라인에 알맞은 기사형식으로 다듬어

작성하여 빠르게 다양한 언론에서 소개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블로그는 꾸준한 포스팅 업데이트와 관리로

블로그 지수를 높여 상위노출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알맞은 이미지와 그에 알맞는 박람회에 대한 내용, 주제 등을 원고로 작성하면서

해시태그 등을 꾸준히 삽입하여 검색 후 상위노출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