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로 너무 바빠서 요새 심지어 식당에서

 제대로 밥도 못 먹을 지경이라 걸어서 얼마 안 되는 곳에

 도시락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있어서
도시락으로 피와 살을 채우고 있는 나날입니다.


사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좀 한가해져서ㅋㅋㅋ
그동안 무얼 먹었는지 기억도 할 겸요!

 

 

 

 

숲불곱창마요

 

 


토마토도시락은 덮밥 주력 메뉴가 있는데

그때 신상 메뉴가 나와서 먹었던걸로 기억해요.

숲불곱창마요인데 곱창처돌이인 

저는 주문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곱창 맛있는데 가끔 느끼해서 다 못먹을 것 같아서

 파채랑 집어먹고 그랬는데 얘는 숯불에다가 구운데다가

두 가지 파 토핑에 계란 지단까지  넉넉하게 올라가 있어서 

진짜 한 그릇 뚝딱했어요.

 

 

 후식 개념으로 세트로 나온 감자튀김도

일반 감자튀김느낌이 아니여서
더 바삭하고 맛있어요ㅠㅠ

 

 

 

 

김치제육와퍼 + 떡볶이

 

 

그러다가 위장이 늘어났나 싶더라고요. 

덮만만 신나게 먹다가 보니 좀 배고파져서 

작은 떡볶이도 함께 주문해봤어요. 

 

매인인 김치제육와퍼도 놓치지 말아야죠!! 

제육와퍼가 언쯧 맛이 강해보이지만

 깔려있는 밥이랑 계란이랑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매콤달콤하게 떡볶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마늘보쌈도시락

 

덮밥을 정복해서 이젠 정식대로

도시락으로 가보려고 마늘보쌈도시락부터 시작했어요.
마늘 페이스트가 보쌈 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라가있어요.

 

아무래도 도시락이다보니 사각이라 먹다가 

단체도시락으로 참 좋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먹다보면 배달도 많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보쌈이랑 곁들여먹는 반찬도 

잘 담겨있어서 밥이 쑥쑥 넘어갑니다.

반찬도 한입크기로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에도 무난할 것 같더라구요~

 

 

 

 

 

 

짝 3호

 

나눠먹을 사람도 없는데 유난히 배가고파 거의 2인분에

 가까운 도시락 짝 3호도 주문해봤어요ㅋㅋㅋㅋ


두 개의 영역으로 나뉘어진 도시락에 제육볶음과 강정등이 

잘 올라가 있고 밥반찬 4대장이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탄수화물 없으면 못사는 사람이라... 

얘도 허버허버 냠냠 잘 먹었습니다.

 

 

 

곤드레비빔밥 + 돈불새우튀김도시락 + 떡볶이

 

그리고 이 날은 어쩌다보니 같이 근무하시는 분하고

 빠르게 식사를 해결하고 왔어야 

하는 날이라 메뉴가 두개네요!! 

 

 

그동안 넘 기름진걸 먹은것같아서 

저는 곤드레비빔밥을 직원분은 돈불새우튀김도시락을

주문했고 곁들임 반찬으로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메인도 되지만 사이드도 됩니다.


곤드레비빔밥에 담긴 채소들 색깔이 너무 에뻐서

 잠깐 보다가, 같이 온 강된장 소스를 맛나게 뿌리고 

슥슥 비벼먹고 떡볶이랑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직원분은 심지어 도시락 밥양이 넘 많아서ㅋㅋㅋㅋ

쉬다가 드시고 하시다가 깨끗히 드셨답니다. 

직원분도 바쁜데 식사할때 여기와서 해결하면 되겠다고 끄덕였어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칠리탕수볶음밥

 

 

튀기고 기름진 것이 땡길 때 먹었던 

탕수육과 볶음밥의 조화 칠리탕수볶음밥!
이건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에요ㅎㅎㅎ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소스도 뿌려져있어서 너무 맛나고 좋아요.

느끼할라치면 샐러드와 김치를 함께 먹어줍니다~~

 

 

 

치떡세트

 

이제 이쯤되니 도시락가게 사장님께서 

제게 신메뉴를 추천해주셔서 도전했던 치떡세트!!
치킨에 떡볶이 보이세요?? 기름지고 은혜로운 조합에 

눈을 빛내면서 주문했어요 치킨이랑 군만두가

 따끈따끈하니 좋았고 특히 치킨이 속살까지 보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느끼하니까 떡볶이도 먹고 떡볶이 국물도 떠먹고... 

조합이 아주 좋은 도시락입니다
감튀도 있으니까 다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콜라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피와 살이 된 먹부림 일기를 써보고 나니 또 먹고 싶어져요~
토마토도시락 홍대상수점은 홍대 가까이에 있어서
바쁘게 발걸음 옳기다 배고프실때 들르셔서 식사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저도 질리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매장명 : 토마토도시락 홍대 상수점


>매장 전화번호 : 02-6369-1005


>매장 운영 시간 : 09:30 - 20:30


>매장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