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저희 집 라인에 이사를와서 요즘 자주 같이 식사를 하곤하는데요.
밀가루먹으면 제가 소화가 잘 안되서 한끼는 제대로된 밥을 먹어야되요.ㅎㅎㅎ
그래서 너무 해비한 음식은 피하게되고 밥다운밥을 먹고싶어서,
도시락 메뉴 괜찮을까 하다가도 맛없으면 경험으로 남기자 라는 마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침 저희동네에 생기기도했고 친구랑 같이 테이크아웃 해봤답니다~

 

 

 

일회용품 줄이기 생각은하고있지만 배달업체들은 다 일회용품이거늘~
나무젓가락과 수저는 생략했습니다. 전 쇠숟가락이 더 좋아요ㅎㅎㅎ

 

 

 

이렇게 한그릇 구성으로 나오고 매콤소스는 따로 챙겨줘요~



 

 

 

 

삼겹매콤와퍼는 밥 위에 대패삼겹살 청양고추 양파슬라이스 계란지단이 올라가있어요
그리고 매콤소스를 넣어서 취향껏 비벼주면 되요~ 맛은 맵짠단 ~ 맛있어요! ㅎㅎㅎ



 



저는 케이준 세트로 시켜서 케이준감자튀김이랑 콜라가 같이 나왔어요.
한그릇에 푸짐하게 담겨있어서 생각보다 배불렀어요~

 

 

 

 

 

 

대패삼겹구이 도시락은 주메인인 삼겹살과 여러가지 반찬으로 나오는 구성이였어요
같이나오는 반찬도 영양소 생각해서 만든걸까~ 싶을정도로 구성이 잘나오더라구요.

 

 

 

 

 

한상차림도시락은 제육, 불고기, 보쌈고기, 돈까스와 갖가지 밑반찬등으로 나오는 비주얼 폭팔 도시락이었어요~
양념고기도 간이 적절히 베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였고 샐러드와 다른 반찬이 여러가지라 영양만점 도시락
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였어요~ 진짜 이메뉴랑 플러스 다른메뉴만 시켜서 먹어도 엄청 배불렀을꺼 같은데 ~ 
저녁 끼니도 생각해서 둘이서 여러메뉴를 시키다보니 과식했어요.

 

 

 

 

 

 



저는 식사를할때 반찬도중요하지만 밥도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편의점 도시락도 요즘 잘나오지만 쌀밥자체가 전자렌지에 돌려도 입에 착 안붙고 겉도는 느낌이 있는데(주관적인 소견..)
토마토 도시락은 전체적으로 흑미로 나오는거같은데 적당히 찰기가 있어서
집에서 엄마가 해주신 그런 밥과 반찬 퀄리티여서 괜찮게 한끼 식사 했던거 같아요.
당산사시면 배달로 한번쯤 주문해보셔도 좋을거라 생각해요!

 

 

 

 

 



*토마토도시락 당산점 세부정보*


매장명 : 토마토도시락 딜리버리플러스 당산점


매장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9


매장 전화번호 : 02-2632-7901


단체주문 환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