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어깨가 아프고

손발저림이 심해졌고

평상시 바지보다 H라인

롱스커트를 즐겨

입었는데......

치마가 자꾸 돌아가는

느낌이 있었어요 ;;

아 문제가 있구나....

 

 

중학교때 피구하다가

허리를 다친적이있어서

쎄한느낌이 허리일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척추는 의 구심점인데

평소 허리가 뻐근하기도해

서 병원을 찾았어요~

 

 

 

미래로는 저희 막내이모가

오래다니기도 하셔서 그냥

당연하게 저도 가게 됬던거같아요~

 

일단 교통이 편해서 어르신들이

더 찾게되는 이점도 있는거 같아요

 

 

 

 

 

방역필수품으로 많이들

거치한다하던데 여기도 이게있네요!

 

97일 현재까지의 뉴스로는

동대문구 확진자가 오늘 129번째로 떠서

조금 불안했던것도 사실인데~

비대면 체온측정기가 출입구전에

있어서 조금 안심은 됬어요bb

 

서울 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률이

50명대로 줄었다고 하긴하니깐 다행이지만...

 

방명록을 작성하고 사람대 사람으로

온도를 측정하는곳이 아직은 많은거같아서

미래루으랏차정형외과처럼 이기계가 다른데도

도입이 빨리 됬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열화상카메라라 마스크를 쓴채로

카메라에 얼굴을 비추면 바로

온도체크를 해줘요!

 

제 출입시간 온도 방문일자가

자동으로 알아서 인식해주는거 같았어요

온도가 높으면 출입제한이 붙는거같아요

 

 

 

 

 

오전시간대에 가서 붐빌까 걱정했는데

지금시기엔 많지않더라구요

대기없이 금방 제차례가 되었어요

 

의사선생님께 제증상을 말씀드리고난뒤

엑스레이를 찍고 결과를 보자고 하셨어요~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척추측만증이 맞네요..

이게 완전한 교정은 불가능하다 하셨어요~

진짜 완벽한 생활습관을 갖고

규칙적인 교정 운동에 시간을

쏟지 않는이상은..ㅠㅜㅜ

 

 

더 심해지지 않게 이대로

굳지않게 해줘야겠단 생각이

단번에 들더라구요~

평상시 제 자세가

얼마나 나빳었는지

반성하게 되네요ㅠㅜㅜ

 

 

 

통증정도에따라 

신경주사를 놓는데

이날은 제가 너무 아프다보니

쌤께서 놔주셨어요~

맞고나니 좀 자유로운 느낌...신기bbb

 

 

 

 

 

교정에는 비수술치료인

도수치료를 해야한다고

하셔서 받기로 했어요~

 

척추측만증 도수치료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도수의학적

숙련도를 가진 치료사분이

손과 소도구만을 이용해서 신체변형을

올바르게 회복해주는걸 의미해요!

 

 

 

틀어진 근육과 골격을 바로잡고

관절부위를  자극해 통증을 경감시키는데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해요~

 

 

너무 무리한 운동을 하게되면

자칫 잘못했다간

더 악화될 수 있어서 근육량을

앞으로 증진 시켜야하는데

일단 교정치료가 우선인 것 같더라구요

 

 

 

 

척추측만증같은 경우엔 교정기간을

길게보고 장기간의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지금 통증정도에는

1~2개월 이상 통원치료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일단 집에서 도수치료는 혼자할수

없기때문에 이때문이라도

꼭 내원은 계속 해야할것같아요

 

 

차차 나아질때쯤 생활습관 개선과

코어근육 운동을 해서 제 척추를

꼭 제자리에 가깝게

돌려놓고 싶더라구요~

 

 

평소 바른자세를 갖는게 중요하니

제일 쉽게 개선할수 있는

방향부터 잡아나가야 겠죠

이상으로 척추측만증 비수술

도수치료 후기 포스팅을 마칠께요~

 

 

1호선 청량리역 6번출구 BYC 빌딩 3층

(지번 :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793)

(도로면 : 왕산로 32길 7)

 

영업시간 : 월/화/목 am 9 : 00 ~ pm 9 : 00

                  수/금 am 9 : 00 ~ pm 7 : 00

(점심시간 : ) pm 1 : 00 ~ pm : 2 : 00

토요일 :  am 9 : 00 ~ pm 3:00 (토요일은 점심시간x)

일요일/공휴일 휴무

전화 : 02 - 965 - 7582 / 070 -7799 -758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