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멜론 컷더멜론이에요:)
코로나를 핑계로 스위치를 사고 밖에 안 돌아다니는 것 같지만 나름 사람도 만나고

(물론 마스크 꼭꼭 챙겨 다녀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한곳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타닥타닥 씁니다. 

 

일산은 신도시라 고층아파트가 빽빽한 것 같지만 단독단지가 제법 있는데 그 사이사이에 예쁜 가게들이 엄청 많답니다.
다는 아니지만 제법 돌아다녀서 사진이 쌓였는데, 그 중에 가장 자주 갔었던 카페 러브미라잇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카페 러브미라잇 외관. 캔버스 간판도 문의 리스도 귀여워요.

 

러브미라잇은 일산경찰서 뒷쪽에 있어요(하단에 주소를 적어놓을거에요!)
작은 네온사인 간판에 노랑색과 하얀색의 스트라이프 천막, 핑크색 외관이 너무너무 예뻐요.

 

 

 

별천지에 들어온 기분

 

이제 생각났는데 이런 느낌이 약간 미국 50~80년대의 빈티지 풍인것 같죠!!

좀 더 수식을 붙여보면 키치하고 레트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예뻐요!!

 

위장을 저격하려는 크레이지 맥도날드 가이

한 번 가서 찍은 게 아니고 여러번 가면서 찍은거라 어둑어둑한데... 하트 창 안에는 장난감과 인형들이 별천지를 이루고 있는데 이것도 포인트에요. 특히 겨울쯤에 갔었을 떄는 엘모와 쿠키몬스터가 썰매를 타고있는걸 봤는데 귀엽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사장님 센스만점...

 

보라색과 갈색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줄 처음 알았답니다

사장님께서 금손이셔서 판매하는 소품 중 상당수가 직접 제작하신 것들이 많습니다. 사실 지금도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게 엄청 많아요. 카드지갑서부터 가랜드에 그립톡까지 제작하시는게 대단쓰하신 사장님...

 

친구와 갔을 때에요~!

언젠지 모르겠는데 친구와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에 케이크는 사랑이에요ㅠㅠㅠㅠ 참고로 저 쿠키몬스터 케이크는 진~한 초코맛입니다. 진한 걸 좋아해서 정말정말 맛있어요. 사방으로 굴러다니는 쿠키몬스터의 눈알이 잘 표현되어있어요.

옆에는 고구마 케이큰데 이것도 엄청 진했어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러브미라잇이에요.

그리고 옆에는 따로 주문했었던 머랭쿠키!! 바삭거리면서 달콤한게 이것도 넘 맛있어요.

 

따뜻한 밀크티와 진하디 진한 말차라떼

이 날은 제가 밀크티를 마셨네요. 잔이 너무 예쁘죠?? 사실 이 카페를 종종 가는 이유중에 하나가 오늘은 어떤 잔에 음료가 나올까 하는 기대감도 있답니다.

 

초코왕파르페와 이름 까먹은 음료

 

친구가 파르페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갔었던 날이에요. 파르페 비주얼이 엄청나요!! 진짜 만화처럼 화려하게 나와서 좋은데 맛도 좋아요!!!

 

빨리 먹고싶어서 사진을 엉망으로 찍는 박멜론

 

저 혼자 올때도 있었어요. 아 저 초코케이크 또 먹고싶네요ㅠㅠ 귀여운 스누피 컵은 덤입니다.

 

 

최근에 갔을 때. 따뜻한 커피와 토스트!

 

이게 가장 최근인데... 저녁에 퇴근하자마자 카페로 가서 배고패서 나름 식사류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원래는 스누피 와플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기계가 고장나셨다고 해서ㅠㅠㅠㅠㅠㅠ 아쉽지만 눈물을 삼키고 카야잼 토스트(생각남)과 따뜻한 커피를 주문했어요. 옆의 체리크림과 같이 순삭했습니다ㅇㅇ

 

웃는 토스트(10분)

 

정발산 카페 러브미라잇은 대산로11번길 48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경찰서를 찾으신 다음 가시면 편합니다.

 

 

+8월 25일 추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입장하실 때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불가, 테이블 이동 금지,

음료 마실 때 외에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내용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