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에머이에서 냠냠




여의도에서 점심먹었어요!

처음가본 에머이!!!!!!!!!!!!



분짜가 젤 먹어보고 싶었는데...

쌀국수 왜케 맛있냐능...











에머이 쌀국수..

다른 쌀국수 집이랑 국물이 다름

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볶음밥도 나름 괜춘

쌀도 동남아 쌀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음!













분짜~~~~~~~~~~~~~~~!!!!!!!!!!

첨 먹어봤는데

피셔소스에 적셔서 먹으니까

새콤한게 맛난당....














이건 무슨 롤만두????

겉은 튀겨서 바삭하고

속은 꽉 차있었음...


에머이 전체적으로 맛있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