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맛집 요츠야텐동 후기!!!



생활의달인에 나왔다는 요츠야텐동

샤로수길 놀러간 김에...

가보았당



원래는 안녕베트남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페셜 텐동!!!!!!!!!



전복, 오징어, 새우, 장어, 고추, 버섯, 연근 등

엄청 다양한 튀김이

밥위에 척










한입 먹었을땐

소스랑 튀김이 맛있어서

완전 꿀맛이었음!!



아 근데

계속 먹다 보니 느끼해..........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젓가락밖에 없어서

밥 먹을떄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많이한건 아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닌듯 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