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닭떡볶이맛집 신이부장닭떡볶이 내입맛에 엄지척!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성애자인 제가 먹었던 닭떡볶이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사먹기도 그렇고 음식점 갈때마다
일일이 명부작성이나 QR코드를 내야해서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에요ㅠㅠ
그래서 요즘 저는 배달음식에 제 지출 50%가 나가고 있어요 (텅..텅 텅장)


일주일에 한번은 떡볶이를 먹는거 같은데 닭떡볶이라고해서 궁그미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신이부장닭떡볶이라고 또띠아 피자랑 세트메뉴가 있는데 닭떡볶이에 또띠아피자 세트를
주문하면 또띠아 피자가 50% 할인 적용되요!! 


치킨무에 깻잎쌈이 기본적으로 딸려 오네요~ 떡볶이랑 닭을 함께 싸먹으라는건가봐요!
자 먹어봅시다 무슨맛인지 알것같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ㅎㅎ


꼭 닭도리탕같이 닭고기과 야채도 큼지막하게 썰려있어요! 닭은 언제먹어도 안질리잖아요~
모두의 입맛을 살리려고 하신거 같아요
한입먹어보니 매콤한 맛이 확올라옵니다~ 닭고기랑 야채도 먹어주고~
닭도리탕 하고는 완전 다른 차원의 맛이에요 좀 더 매콤하고 고급지달까요?
떡이 있으니 좀 더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거 같아요!


세트 선택할때 페퍼로니와, 고르곤졸라 2종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왠지 떡볶이와 페퍼로니가 더 잘어울릴것 같아서 페퍼로니로 선택했어요
치즈도 많이 넣어주시고 떢볶이 소스에도 찍어먹었는데 맛있네요 (엄지척!!)


아 참! 깻잎쌈을 말씀 안드렸네요~ 깻잎쌈 포장을 열어보니 오잉(??!!)
양념장이 한장 한장 묻어있어요 ㅎㅎ 하나하나 언제 다 묻혀주신거죠
준비하시느라 손이 많이 가겠네요 ㅜㅜ 바로 닭고기와 떡볶이 야채를 넣어 싸먹습니다~


깻잎향이 너무 좋아 저는 계속 싸먹게 되더라구요~
쌈이 모자랄 정도였습니다 ㅎㅎ 닭떡볶이에 깻잎이 빠지면 안되겠네요!
너무 맛있어요 :)


배달음식을 시키면 저는 리뷰이벤트를 꼭 챙기는 편이라 이번에도
이벤트 참여한다고 하니 잡채어묵튀김을 보내주셨어요
써비스는 언제 받아도 기부니가 좋습니다 ^^
별기대 안했는데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대박이네요 ㅎㅎ
일반 튀김 저리가라에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먹어야지 하고 시작했던 닭떡볶이었는데 깻잎쌈에 피자에 잡채어묵튀김까지
배가 터질거 같이 흡입네요 ㅠㅠ 오늘도 돼지의 길을 걸어갑니다..
세상에 맛있는건 왜이렇게 많은거죠?,, 또르르
오늘도 맛있게 잘먹고 성공한 한끼 리뷰였습니다!



신이부장닭떡볶이 하남미사점
배달/테이크아웃 전문
전화번호 : 031-794-3528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8-1 에코브리지2 1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