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네다섯번 올리고 나니 그동안 올렸던 거랑 겹치려나 싶어서 뭔가 조심스러운 플레이 일기!!

여전히 재미나게 하고 있어요. 사실 며칠 전에 K.K가 오면서 드디어 섬 공사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는데 새삼 그동안 플레이해왔던 게 소록소록해서 과거 스샷을 좀 털었어요.

 

허허벌판 섬

 

저 위에 텐트가 바로 안내소에요. 지금이야 벽돌건물로 어엿하게 서 있지만서도.... 들어가는 모션부터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고 들어가야 했었어요ㅋㅋㅋㅋㅋ 들어가면 밤돌콩돌이랑 너굴이 반겨줬었던 기억이 나요. 지금 스샷보니 저 민소매 옷 직접 만든건데 지금보니 약간 호모 모동숲쿠스같네요.... 더 잘만들걸...

 

처음에 보고 놀랐던 깨빈. 근데 이제 보면 귀찮은 깨빈.

 

입술이 두터운 깨빈. 처음 섬에 와있을 때는 옆에 섬도 못 가는데 장대를 얻으면 건너갈 수 있거든요.

장대를 얻고 신나게 돌아다니는데 유령 한마리가 돌아다니더라고요!! 뭐지뭐지 궁금해서 호다닥 말을 걸었더니 놀라서 자기 영혼을 잃어버리고는 영혼 좀 찾아달라고 퀘스트를 줍니다. 처음엔 재미나게 했는데 최근엔 귀찮아서...보고도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요..... 나중에 섬 공사할때 깨빈 지정석도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해서 그것도 포함해서 진행해볼 예정이에요.

 

 

큰 물고기 잡은 날은 기뻐요!!

 

물고기 물그림자가 크면 후다닥 낚시대를 기울입니다. 월척이로구나!!!

 

화석도 거의 다 모았어용

 

땅파서 화석도 많이 모았어요. 땅파고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데 이제 거의 중복이 많아서.... 나중에 박물관 정리정돈 해줄때 앞에다가 화석 몇개 전시해두려고 다시 모으고 있어요.

 

그리고...실질적으로 모동숲의 엔딩이라고 할 수 있는 K.K 콘서트!!!

눈썹이 매력적인 K.K

 

모동숲 세계에서 K.K는 엄청 유명한 스타고 통신판매를 통해 매일매일 바뀌는 그의 음반을 구입해서 오디오에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정말 모든 장르를 넘나드는 천재적인 아티스트....

통기타 들고 와서 주민들을 위해 노래를 불러준답니다.

 

 

 

 

 

이렇게 K.K의 라이브까지 모두 보고 난 후

 

너굴이 섬 공사를 할 수 있게 섬 크리에이터 앱을 설치해줍니다.

이제 진짜 정말로 섬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어요~!!

 

이제 나만의 섬을 만들어가는 것만 남았어요!!!

다음엔 대환장 섬공사 진행기를 올릴 예정입니다^^^^ 하...내 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