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꾸준히 플레이 하고있어서 스샷이 제법 쌓였어요~!! 동숲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요...

 

잊어버려서 미앙....

 

플레이 하다보면 가끔 섬 주민들끼리 싸워서 화해를 위해 사랑의 매신저가 되는 경우도 있는데, 원승이가 준 선물을 전해준다는 걸 까먹고 열었다가..... 원승에게 말을 걸으니 저렇게 되어버렸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 좀 많이 미안했던 순간이였습니다...

 

그나저나 원승과 싸웠던 건 시몬인데, 둘 다 원숭이과라 그런지 뭔가 더 화해를 빨리 해주고 싶었어요

같은 종끼리 싸우고 그러면 안되지(기적의 논리)

미안함을 자본주의 선물로 떼우는 주민대표

결국 너무 미안해서 너굴상점에서 사온 러닝머신을 선물해줬어요. 원승 자체가 근육 불끈불끈 운동광 컨셉이라 더 좋아할 것 같아서... 주고나니 좀 후련해졌습니다ㅇㅇ

 

섬 평판도 확인하다가 날벼락!!!
놀란 여울의 쩜눈이 매우 귀엽습니다

모동숲에는 섬 평판도라는 게 있는데, 별 다섯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이중 별 3개를 달성하면 K.K 초대할 수 있게 되는데, 달성했을 때 안내소에서 이런 이벤트가 나와요. 섬의 평판도를 투고하는 사람이 있는데 별1에는 유령 깨빈이 투고하고 별 2는 안봐서 모르겠고(...) 별3을 가면 K.K가 섬에 대해 직접 투고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분한 너굴과 휘둥구레 놀라는 여울이 귀여웠어요...(다음 포스팅은 K.K의 콘서트도 함께 작성할 예정이에요!)

 

 

콘서트 살짝 맛보기

모든 주민과 함께 콘서트~!!

 

 

K.K가 바로 오지는 않았고.... 아시다시피 지난 주말 모동숲에 꿈여행과 함께 불꽃놀이가 업데이트 되었었죠!!

일요일에 접속하면서 두근되었는데 왠걸

 

동네 사람들 사기꾼이에요!!

 

사기꾼 여욱이 있었습니다. 투잡이라니 요즘 불경기에 대단한 여우에요.

댁 덕분에 가짜 미술품이 벽에 걸려있수.

사행성을 조장하는 여욱

 

그래도 캉캉 모자 쓴게 귀여운 여욱. 삐쭉 올라간 눈이 귀여워요.

사진과 같이 여욱이 노점상을 차렸긴 한데, 불꽃놀이가 시작되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작된 불꽃놀이~!!

그러고보니 앞에 여울이가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별이 띠용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꽃이 튀는 여름밤
원승에게 미안함을 계속 어필하고 있습니다

 

불꽃놀이도 보고 매일매일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어요.

다음엔 콘서트랑 대망의 섬공사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