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손에 없는 분들이 없습니다.

그야말로 휴대용 컴퓨터라고 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의 집약체인 스마트폰은

우리의 일상도 송두리째 바꾸어놓았는데 이는 인터넷을 통한 폭발적인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해 SNS는 우리가 꽤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손가락을 이용하여 스크롤만 하면 흥미로운 영상들이 나열되어 있고

이는 평소 남는 시간은 물론 출퇴근 시간 등에서도 지속해서 해당 컨텐츠를 접하고 있습니다.

 

KC마케팅에서는 이제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상 마케팅에 대한 특징 및 장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막과 음향효과의 사용

 

자막과 음향효과가 중요한 이유는 물론 영상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당연한거지만,

제대로 영상을 보기 전에 미리 보기에서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 휠을 내리다 보면

멈추거나 마우스가 멈추는 곳에서 영상의 일부가 미리 재생되기도 하는데요.

 

이때, 자막을 통해서 영상의 대략적인 내용을 예상하고

클릭하게 되는 일이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게다가 클릭했을 때 여러가지 음향효과로 퀄리티를 바꿀 수 있는 점이 있어 또다른 승부수가 되기도 합니다.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 최적화

누구나 사람을 만나게 되면 첫인상이 중요하기 마련인데,

이는 영상에도 마찬가지로 작용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소비자들과 마주하는 동영상의 제목이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이는 시선을 잡아끌 수 있으면서도 너무나도 자극적이지 않거나

사회 통상적인 기준을 벗어나 하고 싶은 대로만 한다면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모두를 고려해 적합한 제목과 설명을 조합하여 작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영상으로 이해와 신뢰, 두가지 토끼 잡기

 

인간의 뇌는 텍스트보다 영상 정보를 더욱 빨리 처리하여 더 뇌리에 남는것이 특징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영상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요령을 숙지한 후 촬영 및 편집,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면

더 기억에 오래 남는, 광고의 본질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상품 및 서비스 판매, 맛보기 영상, 사용 가이드를

동영상을 통해 더욱 자세히 설명하고, 신로를 얻으며,

구매 전환율을 상승시켜보면 될듯 합니다.

또한, 단순하게 글을 써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는

직접 사람이 나와서 말을 하게 된다면 시청자에게 더욱 많은 신뢰를 얻을 수가 있어요.

 

이러한 이유로 최근 상품의 상세판매페이지에 포함이 된 영상은

구매 전에 소비자가 느끼는 불안을 해소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목적에 맞는 영상의 제작은 소비자의 신뢰와 이해를 이끌어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영상 광고는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저비용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마케팅이니만큼

클라이언트님과 대중이 만족할 수 있는 영상제작으로 KC마케팅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