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회사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매체를 통해서 마케팅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고민중인 업체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소셜 마케팅을 통해서 타깃이 되는 소비자와 소통을 하고

소비자가 선호할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서 배포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 꾸준한 소셜마케팅의 성공방법을 정리하여

KC마케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마케팅의 정의 알기

 

소셜 마케팅의 특징은 개방화되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의미하는데요.

즉, 고객과 기업이 자발성과 실시간성, 그리고 연결을 통해서 고객이 주체가 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그러므로 프리랜서는 물론, 모든 사업을 하는 분이나 자신을 알리고자 하는 분들은 필수로 해야하는 만큼 중요한 마케팅이라 설명할 수 있습니다.

 

타겟층의 관심을 끌만한 콘텐츠의 제작

 

SNS를 잠깐만 살펴보아도 쏟아지게 되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만, 그 수많은 콘텐츠들 중에서 고객이 읽는 콘텐츠는 극소수입니다.

정말 독창적이면서도 처음 본 콘텐츠 혹은 자신이 관심이 있는 콘텐츠만 확인하게 되어 애써 제작한 콘텐츠가 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안타깝게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 콘텐츠로 눈에 띄는 경우는 매우 희박하기 때문에

타겟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설문을 통해서 관심사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경쟁사에서는 어떠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지 등 확인하여 깊이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함이 옮겠습니다.

​소셜 관련 마케팅 종류

 

대표적으로 블로그 마케팅을 말할 수 있겠으며

블로그는 검색 키워드를 통해서 검색 결과가 포털에 노출이 되는 채널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하게 되면, VIEW탭에서 업로드된 콘텐츠가 노출되게 됩니다.

시각적인 이미지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키워드를 통해서 명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만큼, 제품에 대한 설명을 글로 작성하게 되는데요.

 

제품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거나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선

블로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단, 블로그 마케팅은 원고료를 지불한 다음 진행하게 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대표적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닌 인스타그램은

월간 순 사용자가 2019년 기준 1,157만 명에 달하는 소셜 관련 채널로,

사진위주의 업로드가 진행이 되어 젊은 세대들의 이용비율이 높습니다.

 

따라서, 해당 채널의 특징은 이미지 컨셉 및 제작이 중요합니다.

글보다는 시각적인 비주얼이 중요시되어, 해당 마케팅 진행 시 사진을 통해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마케팅을 권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활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의 대다수가 소셜미디어를 활발하게 이용중인 요즘, 소셜 미디어만큼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에 아주 제격이니만큼

KC마케팅에서 클라이언트님에게 알맞은 소셜마케팅을 제안해드리고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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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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