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종종 어떤 사람, 사건에 대한 의외의 내용을 듣게 되는데

이것을 풍문이라 하며, 요즘 말로는 소문이라고 합니다.

 

소문은 사람들 입에 오르내려 전하여 들리는 말로

단발성인데도 어쩐지 눈이 번쩍 뜨이는 내용으로

사람의 머리 한 구석을 자극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문의 특성을 활용하여 광고에 적극 활용하는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위와 같은 맥락으로 인터넷 상에서 메시지 또는 텍스트로

퍼트리는 것을 촉진하는 마케팅 현상을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정의합니다.

 

사람들의 경험에서부터 비롯된

입소문에 대한것 이라고 말씀드리면

좀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간접경험을 통한 블로그 정보글은 입소문을 탈수가 있고,

공감이나 소통을하는 댓글은 신뢰감을 줄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후기는 물론 블로그, SNS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 아이템 중 인기있는 컨텐츠 중 하나입니다.

 

아울러 바이럴 마케팅은 일방적인 홍보가 아니라 정보의 확산을 유도하여,

본인이 원하는 정보들을 알아볼 수가 있으며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결정으로까지 이어집니다.

이를 광고의 침투효과라 부르며,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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