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연관검색어는 특정 인물, 사물, 현상을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입력했을 때 그와 관련되어 나열되는 키워드입니다.

 

한 가지로 보다 다양한 것을 알 수 있는

연관검색어에 대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관검색어의 노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입력할 때

검색창 하단에 명령어를 다 입력하기도 전에

검색을 도와주는 키워드가 자동 생성되는 것을 본 적이 있으시라 짐작합니다.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구글에서는 연관검색어의 노출로

검색하는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적합한 검색어 추천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치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입력하는 키워드 데이터와 연관있는 키워드를 노출시켜서

접근할 수 있기때문에 하나의 마케팅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홍대’와 ‘홍대 맛집’까지 검색하였는데

벌써 아래 검색어가 발생하면서 검색하고자 하는 내용을

짐작하여 결과값을 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홍대 가볼만한곳’이라고 검색하니

옆에 연관 검색어로 관계있는 단어들이 나옵니다.

 

이렇게 간편한 원리면서도 정확하고 확실한

목표 달성을 이뤄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 으로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