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당장 스마트폰을 열어보면 문자메세지의 광고는 물론

앱에서도 배너를 활용한 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마치 길거리에서 접할 수 있는 현수막, 포스터와 같은 기능을 하는

인터넷 기반의 광고물입니다.

 

배너광고에 대한 대표적인 특징 및 기능을 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너광고의 특징

 

사이트나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후,

관심이 가서 한번 클릭한 배너에 아무것도 구매하지않았는데

다음날 같은 내용의 배너가 떠오르는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으리라 짐작합니다.

이것이 바로 요즘 활용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알고리즘은 재방문을 유도하여 구매를 촉진 시킬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를 통해 관심을 유도하여 이끌어 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배너광고의 장·단점 정리

 

장점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광고를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에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의 GDN, 다음의 DDN 등의 네트워크배너의 경우

나의 관심사, 위치등 다양한 타켓팅이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이용자들에 알맞는 관심을 포커스하여 노출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아울러 광고노출이 피로함으로 다가와 불편하다고 느낄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너디자인의 래퍼런스를 구상할때 거부감과 및 심미성으로

차별성을 두는게 중요합니다.

 

즉, 이를 알맞게 설정한다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은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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