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를 활용한 광고는 점점 무궁무진해지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의 이미지 배너로 출력되는 광고도 그러하지만

이런 것도 광고였나 싶은 부분도 존재합니다.

 

생소하지만 이해하면 알기 쉬운 CPC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CPC광고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활용으로 큰 광고효과

 

먼저 CPC란 Cost Per Click의 약자입니다. 이는 클릭을 함으로서 수익을 만들어낼 수있는

방법이므로 네이버쇼핑이나 파워링크를 떠올리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네이버 CPC광고 소비자가 어떤 키워드로 검색을 할지

지정해주고 연구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이후 본격적으로 비대면에 돌입하게 되면서

이러한 온라인마케팅은 필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아무리 여러분들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좋아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알려지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이에 KC마케팅에서는 잠재되어있는 고객들까지 끌어모아 여러분들의 매출을

본격적으로 향상 시켜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CPC 마케팅을

알맞는 컨텐츠 및 제품에 맞추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CPC광고의 진행

 

어려워 보이지만 전문가와 함께하신다면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을 더욱 더 이해하실 것이며, 매출에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CPC광고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우선적으로 KC마케팅과 함께

CPC광고가 적합할지, 혹은 다른 종류의 광고가 더 좋을지

꼼꼼한 상담 후에 기획 단계에 들어가게 됩니다.

 

단순히 클라이언트님 하나만을 바라보고 마케팅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업체까지도 조사를 마친 뒤에

작업에 들어가야 완벽한 마케팅으로 거듭나기 때문입니다.

 

KC마케팅에서는 사람들의 무자비한 클릭이 아닌, 유입된 경로에서 빠른 이탈을 막기 위해

작성하는 내용이나 설명이 좀 더 구체적이고

브랜드를 알아보고 싶은 의지를 생기도록 글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문구 및 이미지의 제작으로 이용자의 의미있는 클릭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합니다.

 

CPC를 이용한 방법의 광고를 좀 더 잘 활용하려면 어떤 키워드, 즉 어느 길목에 세우는 것이 좋을까 판단을 해야 합니다.

단순히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자리에 내세워 경쟁이 치열한 자리에서

단순 클릭으로 금액만 나간다면 이득이 될 수 없이 때문입니다.

 

그래서 처음 등록을 할 때부터 검색량이 낮은 키워드도

잘 살펴보면서 독점할 수 있는 부분을 찾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광고비를 남용하는 게 아니라, 효과적으로 결과를 이끌어 내고자 시작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유의사항을 잘 체크하고 등록 하는과정까지 KC마케팅에서 함께하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