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어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해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광고가 꼭 필요합니다.
효과적인 판매를 위해서는 광고가 필수적인데, 오늘 KC마케팅에서는 온라인 광고를 위한 마케팅 지식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마케팅의 정의
온라인광고에 대해 알아보기 전, 마케팅의 정의를 먼저 짚어보다면
근대 마케팅의 아버지 라고 불리우는 필립 코틀러의 말을 빌려 설명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마케팅은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여 이익을 내는 것이라고 정의하였기 때문입니다.
즉 이와같이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과
광고를 통해 상품을 많이 팔리게 하는 것 모두 마케팅이지만
현대에 와서는 결코 이것이 마케팅의 전부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상품과 서비스가 잘 팔리기 위한 4P
마케팅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여러가지 전략을
조합해보는 것을 마케팅 믹스라고 합니다.
4P는 마케팅믹스 중 하나로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하는 제품(Product)을 만들고,
가격(Price)을 설정하고, 유통(Place)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것(Promotion)을 말합니다.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소비자의 니즈에 상응하는
다양한 전략을 총동원해야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와같은 법칙에 따라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오프라인 광고만으로는 이제 더이상
소비자들에게 물건을 사고자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역부족이라는 것을 스스로 통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온라인광고의 전략은 다양하지만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제대로 된 마케팅 전문가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탄탄한 마케팅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KC마케팅과 함께
마케팅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 접속 환경에서라도 정보전달이 원활한 반응형 홈페이지 (0) | 2022.10.08 |
---|---|
입을 타고, 링크를 타고 퍼지는 바이럴 마케팅 (0) | 2022.10.07 |
시민에게 다가가는 신뢰있는 공공기관의 홍보마케팅 (0) | 2022.10.07 |
단어를 활요한 키워드 광고의 효과 (0) | 2022.10.06 |
MZ세대의 참여율을 올려 큰 홍보율을 노리는 온라인 마케팅 (0) | 2022.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