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입하거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인터넷이나 SNS 서칭을 통해 해당되거나 관련된 정보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는 것은 인터넷 이용의 기본 소양이 되었습니다.

이를 조금 더 생각해본다면, 온라인 마케팅으로 매출 상승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온인터넷에 홍보글을 올린다고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라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이나 사진을 올리거나

많은 사람들이 그 글을 볼 수 있게 유도해야 하지만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들이 대다수입니다.

 

KC마케팅에서는 사용자의 맘을 사로잡는

오늘은 바이럴마케팅교육을 통한 제대로 된 마케팅 홍보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알기

 

바이럴마케팅의 사전적인 의미는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해서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 방식을 의미합니다.

 

바이럴마케팅은 SNS서비스가 다양해지게 되면서

계속하여 변하고 커지는 온라인 시장에 그 범위가 점점 넓히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업아이템에 대해 어떤 SNS를 활용해야 더욱 효과가 좋을지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 바이럴마케팅교육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장점으로는 전혀 강요적이지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은것이 큰 매력포인트이며

고객들이 받아들일 때에 다른 마케팅이나 광고보다 훨씬 거부감이 덜해서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런 장점으로 인해 인지도의 상승은 물론 SNS 특유의 빠른 소통으로 인해 단점 보완 및 신상품 개발에 용이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공간

 

대표적으로는 앞서 나왔던 페이스북과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의 경우로 SNS마케팅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것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며,

최근엔 인스타그램이 각광을 받으며 많은 광고주분들이 홍보중이십니다.

 

네이버의 블로그도 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파워블로거에게 제품홍보를 맡기는 것을 넘어서

이제는 기업들의 공식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은 높은 유입률을 자랑하기 때문에 선호되는 방식 중 하나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후 대부분의 사람들이 블로그로 이동한다는 설문조사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확실한 타겟팅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카페 바이럴 마케팅도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적절한 카페를 찾아서 마케팅을 진행하시게 되면

잠재력이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가 있습니다.

 

이같이 바이럴마케팅은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하고

상황에 알맞게 적절히 노출하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해둔다면

마케팅의 방향성을 잡을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C마케팅

종합 광고 컨설팅

kcmarketing.co.kr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