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KC마케팅입니다.
기업의 가치와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 광고와 마케팅이 무조건적으로 필수입니다.
이에 빠른 확산과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미디어 영상과 모바일을 기준으로 한 온라인 SNS채널 광고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경우에는 빠르고 광고 효과도 상당해서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일단, 경쟁률이 심하고 상당하여 여기서 우위를 선점하는 것이 가장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마음을 잡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는 홍보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광고주들은 정말로 마케팅회사를 잘 선정하여 브랜드의 기반을 다져 홍보의 밑바탕을 단단히 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영상이나 미디어 온라인광고 등의 매체를 활용해
고객의 마음을 빠르게 캐치하고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실력있는 업체의 활용도 큰 도움이 됩니다.
본인 사업의 특성 파악
마케팅의 진행은 크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게 되는데
예를 들어 부산에 있는 맛집을 서울에서 열심히 홍보해도
효과가 없는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아무리 회사가 훌륭해도 이러한 경우에는 손을 쓸 수 있는 방안이 없습니다.
매출의 상승이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지요.
이같이 사업의 특성을 파악하여 알맞은 마케팅을 진행하여야 하는데,
고객의 방문을 통해 매출이 생기게 되는 오프라인의 특성을 고려한다면
방문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케팅에 있어 방향 설정은 결과값에 지대한 영향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유입 경로 파악으로 보다 쉬운 고객 확보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정보를 찾고자 할 때에는
네이버와 다음, 구글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특정한 키워드를 검색해서 직접 찾아봅니다.
지역과 업종명을 조합한다던가 상품과 판매처를 조합하는 등
다양한 서브키워드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것이 나올때까지 찾아볼때까지 시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큰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국내에서 네이버가 가장 검색량이 높으니 이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면 큰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포털 상위나 메인에 노출이 된다면 많은 고객들을 확보를 크게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KC마케팅의 마케팅 역량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의 장점 및 단점은
바로 같은 비용에도 효과가 천차만별이라는 점입니다.
효과가 이렇게 다르게 나타나게 되는 이유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행사의 영향이 큽니다.
같은 비용이 들어도 대행사에 기획력과 섭외력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수가 적더라도 인플루언서를 섭외하여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그 파급력은 훨씬 쎌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블로그 100개보다 인플루언서 및 0.1%에 속하는 블로그 1개에 포스팅을 작성해주는 것이 훨씬 효과가 좋은 경우들도 있지요.
이와같이 KC마케팅에서는 이력 체크 및 SNS의 적극적 활용은 물론 컨텐츠의 적합하고 빠른 생산 등으로
클라이언트님의 사업의 형태를 전부 고려하여
알맞은 마케팅을 제시하여 큰 홍보효과 및 매출효과를 볼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모든 것을 KC마케팅과 함께 하세요.
합리적인 금액으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님들의 성공만이 저희 KC마케팅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만큼
폭넓읜 광고의 이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http://kcmarketing.co.kr/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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